4주 무료행사 체험 있길래 궁금해서 받아보았습니다

구성품은 간단합니다
본체 충전기(5V, 2A)
나온지 좀 되서 그런지 C타입 지원안함
특별한 건 없습니다

예열하는 시간은 다른 제품보다 조금 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
다크 타바코를 펴봤는데.. 저한테는 정말 안맞는 것 같네요.. 평소 히프 실버를 자주 피는데 담배 맛은 실버 보다 나지만 타격감이나 목넘김은 너무 없어요 약간 커피 맛도 나네요

후기)
장점
- 청소가 정말 쉽다! 전 아이코스 , 릴 미니, 아이코스 멀티 사용해 보았는데 청소하기는 제일 쉽네요
- 한번 예열 하고 나서 오랫동안 필수있다! 제가 써본 제품 중 가장 오랫동안 쓸수있는 듯 하네요
- 무화량이 풍부함

단점
- 약한 단점이긴 하나 예열시간이 조금 김. 추가로, 언제까지 펴야 되는지 모르겠음 그래서 피는 시간이 길다고 생각하는 걸수도 ㅋㅋ
- 담배와 기계의 이질감.. 아이코스나 릴은 딱 맞는 느낌이 드는데 글로는 쉽게 빠지는 느낌.. 고정이 안되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
- 다른 건 안펴봤지만 다크 타바코랑 무슨 멘솔 펴봤는데 목넘김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

총평은..4주 체험이 아니었으면 좀 실망할뻔..
블로그 이미지

날콩냄새

,